Month: March 2006
-
[중앙일보] 박정수 전포트리한인회장 백혈병
“거짓병명 유포 법적 대응할 것” 백혈병 투병중인 박정수씨 박정수 전포트리한인회장이 백혈병 투병중이다. 뉴저지와 맨해튼 애틀란타 등에 있는 레스토랑겸 생맥주 전문점 ‘바덴바덴’을 운영하고 있는 박씨는 지난해 12월 마운트사이나이병원에서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심한 스트레스와 격무 등으로 쓰러졌던 박씨는 현재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데 오는 8월쯤이면 완쾌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최근 박씨의 병명과 관련된 근거없는 소문이 확산되면서…
-
[중앙일보] 데이빗 정, 김봉준 변호사 뉴저지주 검찰총장에 한인사회 입장 전달
“아시안 인재 채용 노력” 파버 뉴저지주검찰총장 면담서 밝혀 줄리마 파버 뉴저지주 검찰총장이 아시안 인재 채용 확대를 약속했다. 파버 주검찰총장은 21일 트렌턴 검찰청사에서 뉴저지 아시안검경자문위원회 관계자들과 만나 “주 검찰과 경찰 등에 아시안 직坪?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히스패닉계 여성으로 첫 주검찰총장에 오른 파버 검찰총장은 “주 검찰 등과 아시안 커뮤니티의 거리감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을 계획하겠다”고 덧붙였다.…
-
[중앙일보] 신임 한인변협회장에 박준희 변호사
뉴욕한인변호사협회(회장 배문경)가 9일 총회에서 박준희 변호사(현 부회장.사진)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박 변호사와 찰스 윤 변호사(코리안아메리칸시민활동연대 회장 변협 이사)가 후보로 나선 경선에서 박 변호사는 윤 변호사를 31-29 2표차로 누르고 신임회장에 당선됐다. 박 변호사는 “변협이 뉴욕 뉴저지 일대에서 활동하는 한인 변호사들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면서 “특히 변협은 늘어나는 2세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단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