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소송

미국에서 기업을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크고 작은 법률적인 문제 자주 맞닥뜨리게 됩니다. 기업을 안정적으로 그리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문성을 가진 법률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김앤배의 주력 서비스 영역이 상업 소송입니다. 김앤배는 상업 소송에 정통한 인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리나, 김봉준 대표 변호사와 배문경 대표 변호사는 상업 소송에서의 경력이 각각 20년이 넘습니다. 또한, 두 대표 변호사는 수많은 연방 법원과 주법원의 재판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셀 수 없이 많은 소송에서 고객의 이익을 최대한 지켜내왔습니다.

김앤배는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기업과 기업합병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에서 다수의 기업들을 대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떠한 리스크로부터도 고객의 권리 및 이익을 보호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싸울 것입니다.


소송분야

– 계약 위반 (비밀유지합의, 제한적 계약, 경쟁 금지 및 기타 모든 비즈니스 계약 및 청구 관련)
– 컴퓨터 사기 및 남용
– 이사 및 법인임원의 직무유기
– 사기
– 노동 및 고용 분쟁
– 비즈니스 불법 행위
– 제조물 책임제 (Product Liability)
– 기업 운영관련 분쟁
– 파트너십 분쟁
– 주주 분쟁
– 금지 명령 및 긴급 구제 이슈
– 명예훼손
– 상표권
– 프랜차이즈 관련 분쟁
– 지적 재산권
– 부동산 및 건설
– 소액주주 분쟁
– 증권 및 금융 서비스 관련 분쟁/위반
– 집단 소송
– 항소


김앤배 소송/변호 사례

– 50만 달러 승리를 이끌어낸 반소 (맞소송) (Homecast v. Microgem)

김앤배는 클라이언트 Homecast를 대리하여 Microgem을 상대로 한 상업 소송에서의 50 만달러의 보상금을 받아내는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Microgem은 Homecast에서 컨버터 박스를 구매하여 판매하는 중개 업체였습니다. 2009년 Microgem은 Homecast가 중개 수수료에 대한 송장 대금을 지불하지 않았고, 이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 1,500만 달러의 보상금을 요구하며 소송을 제기했었습니다. 하지만 김앤배는 Microgem이 Homecast에 구매한 50만 달러 상당의 컨버터 박스에 대하여 멀쩡한 제품을 불량이라고 거짓말을 한 뒤 물건을 가로챈 정황을 발견하고, Microgem에 대한 맞고소를 제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법정에서 Microgem이 제기한 소송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을 뿐만 아니라 Microgem의 불법적인 활동을 증명하여 Microgem으로부터 50만 달러의 보상을 받아냈습니다. 이 소송은 상대편으로부터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불법적인 활동을 포착하여 법정에서 성공적으로 증명하여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지켜낸 김앤배 변호인단의 능력을 명백히 보여준 사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