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14, 2024
배문경 변호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따뜻한 행사를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동네 이웃 엄마들, 그리고 그녀의 아이들이 모여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포장하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배문경 변호사는 지역 아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연말연시 의미의 나눔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었습니다.
또한, 배문경 변호사는 자신의 아이들에게 나눔의 중요성을 가르치기 위해 지역 아이들을 초대하여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서 선물을 고를 수 있게 했습니다. 지역에 있는 목사님도 행사에 참석하여 자선의 중요성에 대해 진심어린 설교를 해주었고, 모든 참석자들이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며 행복을 함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행사 외에도 배문경 변호사는 또 다른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그녀는 2021년에도 기부를 했던 뉴저지의 한 장애 아동 단체에도 선물 전달을 계획했습니다. 아이들의 성별과 나이에 맞추어 장난감을 준비하였습니다. 그 단체는 아이들에게 전달된 장난감을 매우 기쁘게 받았습니다.
올해 배문경 변호사는 H 마트의 후원을 받아 이 전통을 계속 이어나갔습니다. H 마트는 행사에 초대된 손님들에게 음식과 작은 선물을 아낌없이 제공했습니다. 배문경 변호사는 “우리는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누는 것이 바로 우리 자신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배문경 변호사는 이 전통을 계속 이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