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E NEWS | LEGAL NEWS
Our Pride Joy View All

Lee Chan Kark

July 5, 2011
Internship Period: June 6, 2011 to July 1, 2011 인턴을 시작하던 날, 김봉준 변호사님께서는 제게 ‘경험의 중요성’과 함께 ‘그 경험은 열정을 동반해야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론을 아는 것’과 ‘현실을 아는 것’은 분명 다른 영역이었습니다. 이론을 책으로부터 배웠다면 현실은 경험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지난 한달 간의 경험을 통해 법조인으로서 중요한 덕목 more »

Jong Gul Lee

June 24, 2011
Internship Period: May 2, 2011 to June 30, 2011 안녕하세요? 제41기 사법연수생 이종걸입니다. 최근 대한민국 법조계는 변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로스쿨의 도입으로 한 해에 2,000명이나 되는 변호사가 배출될 예정이고, 한미 FTA체결로 법조시장이 단계적으로 개방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살아남고, 나아가 시대를 주도하는 변호사가 되기 위하여 전 대한민국을 떠나 미국에 있는 KIM&BAE에서 변호사실무수습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KIM&BAE를 선택한 이유는 제40기 사법연수원 more »

Ho Yeon Lim

June 24, 2011
Internship Period: May 2, 2011 to June 30, 2011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법연수원 41기 임호연이라고 합니다. 저는 사법연수원 2년 차의 변호사 실무수습 과정을 법무법인 KIM&BAE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두 달이었지만 법무법인 KIM&BAE는 제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소중한 경험을 주었습니다. 도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다 앞으로 법조인으로서 한국에서 계속 생활할 것이기 때문에 미국의 소송절차나 미국의 로펌을 몸으로 more »

Eun Young Lee

April 20, 2011
안녕하세요. 이곳 김&배에서 3, 4월 두 달동안 실무수습을 한 이은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지금 사법연수원 41기 생이구요, 이 곳은 지난 40기 였던 백종권 연수생을 통해서 알게되어 오게되었습니다. 두 달간 이곳에서 있으면서 영어에 대한 부담과 미국생활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어떻게 생활을 하게 될까 하는 두려움이 앞섰는데요, 막상 이곳에 와보니 김&배 의 모든분들도 잘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쉽게 적응을 하고 생활을 잘 more »

Sung Hoon Kim

April 20, 2011
네, 안녕하세요 41기 사법연수원생, 김성훈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가 이곳에 오게된 이유는 변호사 실무수습이라는 것을 통해서 오게 되었는데 막상 처음에 올 때에는 영어도 능숙하지 못한데 미국이라는 곳에서 잘 할 수 있을 까하는 두려움이 컸었는데, 여기에 와보니 한국 스텝분들 및 미국 변호사 분들 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생활하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제가 여기서 두 달동안 지내면서 more »

Michelle Han

August 13, 2010
Internship Period: July 22, 2010 to August 11, 2010 제가 인턴쉽을 하면서 느낀 김앤배의 가장 큰 장점들은 사람에게 높은 가치를 두는 회사 분위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 그리고 스태프들은 물론 인턴에게도 열려있는 업무 환경이었습니다. 법률회사의 가장 큰 자산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앤배는 이 점에서 그 어느 로펌 보다 훌륭한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트너 변호사이신 김봉준, 배문경 변호사님은 more »

Emily Jeon

August 13, 2010
Internship Period: July 22, 2010 to August 11, 2010 저는 부산대학교 로스쿨 2학년에 재학중인 전수기입니다. 한국의 로스쿨 학생들은 커리큘럼 중 하나로 법무관련 기관에서 실무수습을 수행하여야 합니다. 김앤배의 실무수습은 아래의 점에서 인턴들에게 타 기관과는 차별화된 경험과 학습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법률 분쟁에 대한 미국 소송실무 학습 김앤배는 민법 뿐만 아니라 형법, 상법, 저작권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법률 분쟁에 대한한 소송 more »

Joseph Jung

July 30, 2010
Internship Period: July 6, 2010 to July 29, 2010 The past two summers that I have spent in Kim&Bae, P.C. have been inspiring and insightful experiences to me. Many, if not all, of the tasks assigned to me proved to be very remedial and essential. All of the work instilled compulsory skills that I will doubtlessly more »

Stanley Baek

July 20, 2010
Internship Period: May 10, 2010 to June 18, 2010 저는 대한민국의 사법연수원 40기로, 연수원 2년차 변호사실무수습 기간 동안 법무법인 KIM&BAE 에서 수습을 받았습니다. 한국의 사법연수원에서 외국에서 변호사실무수습을 하는 예는 그리 많지 않지만, 한미FTA 이후 법률시장이 개방되면서 경쟁력 있는 외국 로펌들이 한국에 분명 진출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러한 미국 로펌의 분위기는 어떠할지, 미국의 변호사들은 어떻게 일하는지 보고 more »

Charles Jeon

July 20, 2010
Internship Period: May 10, 2010 to June 18, 2010 KIM&BAE에서 인턴으로 생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KIM&BAE에 대해 느끼고 생각한 것을 몇 자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KIM&BAE를 몇 마디로 표현하자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일당백 로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IM&BAE가 효율적인 이유는 각 영역에서 일하는 변호사와 paralegal들의 업무수행 능력과 팀웍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KIM&BAE가 다른 로펌과 차별화 되는 more »
«   1 ... 5   6   7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