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E NEWS | LEGAL NEWS
Our Pride Joy View All

Alan Kim

October 21, 2016
Attorneys and staff members at Kim&Bae are always willing to help and promote your growth. I can tell from my experience at Kim&Bae that everything I have learned is priceless and everyone I have met are all wonderful people. There are many other law firms both in New Jersey and New York, but you probably more »

Sung Min Lee

August 1, 2016
At Kim&Bae, you are provided with variety of opportunities to support the attorneys on on-going cases. However, to maximize the experience here, you need to let the people know that you are available and willing to help. This way, you can work with as many attorneys and on many cases as you want. more »

Jessica Shim

July 25, 2016
1 “넌 여기서 뭘 얻어가고 싶어?” 김봉준 대표변호사님과 처음 마주하자마자 맞닥뜨린 질문이었습니다. 짧은 기간의 인턴십동안 과연 난 무엇을 얻어갈 수 있을까, 무엇을 얻어가고 싶은 걸까. 실제 로펌을 알고싶어서 또는 미국이라는 큰 무대에서 경험을 키우고 싶어서라는 흔하디 흔한 대답 말고, 진짜 지금 이 순간 나에게 간절한 것은 뭘까. 오랜 침묵 끝에 제 대답은 “제가 어떤 변호사가 되고 싶은지를 알고 more »

Christine Park

July 5, 2016
My name is Christine Hye Won Park, a rising undergraduate junior at Babson College, currently pursuing a dual concentration in Computational and Mathematical Finance and Legal Studies. As a business student from a school that exclusively focuses on business and entrepreneurship, I decided to take a rather different route and explore the legal field before my junior year. more »

Yoonjung Lee

March 8, 2016
한미 FTA 법률시장 개방. KIKO CITI Bank 사건 미국 김&배의 힘을 직접 경험하다. 변호사시험을 치르고 합격발표까지 주어진 4개월.인생 최대의 방학이 될 것이라는 선배들의 조언에 어떻게 의미 있게 보낼 것인가 고민하던 중, 제가 다니던 부산대로스쿨과 협약을 체결하고 있던 뉴저지 소재 김앤배 로펌 인턴쉽에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배에 오기 전 한국의 작은 사무소부터 비교적 큰 로펌에서까지 인턴 more »

Claire Choi

January 25, 2016
변호사가 꿈이였던 저는 학교에서 배운 얕은 법학 지식을 안고 무작정 인턴을 하겠다고 반대하시는 부모님 몰래 미국으로 왔습니다. 처음 건물에 발을 들여선 순간 화려하고 얼음장처럼 차가워 보이는 분위기에 무섭고 잘못 온 것 같다는 생각들만이 머릿속을 교차했습니다. 들어서자마자부터 김변호사님 사무실에 들어가 복장에서부터 무서워서 들리지도 않는 것에 대해 꾸지람을 듣고 바로 그 날 집에 돌아가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more »

Judy Chae

August 3, 2015
대학교에서 미국 법과 한국 법을 함께 공부하면서 막연하게 미국 변호사는 어떻게 일을 할까 궁금했었습니다. 특히 교수님들께서 자신이 미국 변호사였을 때 맡았던 사건들을 이야기해주실 때 궁금증은 더 커졌었습니다. 그러던 찰나 교수님께서 김앤배 인턴십을 추천해주셨고, 미국에서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하게 된 김앤배 인턴십은 제게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인턴십은 첫째 날 인턴 교육 동영상을 more »

Yuna Jeon

July 27, 2015
저는 사실 법학도도 아니고 법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지도 않았던 평범한 경영학과 학생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대학교 졸업을 한학기 남겨두고 미국 인턴십을 떠나기로 결심했던 계기는 교실에 앉아 책과 강의를 통해서만 배우던 경영학을 회사에서 실무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보고자 였습니다. 김앤배에서 인턴을 하기로 결정했던 이유도 비록 제 전공이 법은 아니지만 로펌은 워낙 다양한 종류의 회사와 개인을 상대로 일하기 more »

Sung Kyun Kim

July 13, 2015
로스쿨에 입학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으로서, 인턴을 시작하기 전에는 법률가로서 살아간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 있었을 뿐이었습니다. 수업시간에 판례를 통해 특정한 법이 일상 생활에 적용된 이유와 결과를 배우긴 했지만, 그 법이 구현되기까지 어떤 사람들을 통해 어떠한 과정을 거쳤왔는지에 대해서는 몰랐던 것입니다. 김앤배에서의 인턴 경험은 법이 구현되는 과정이 어떤지 저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하나의 사건이 more »

Yeon Jung Park

March 30, 2015
저는 사법연수원을 2014년에 수료하고 변호사로 일하고 있던 중, 가족이 미국으로 오게 되어 저도 미국에서 변호사로 일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그때 사법연수원 국제통상법학회에서 연수기관으로 방문했던 김앤배가 떠올랐고, 미국 로펌을 먼저 경험해 보고자 인턴쉽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인턴 기간 동안에는 저 혼자 외국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이었고, 로펌에서는 일을 처음 해보는 것이었어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시작하였습니다. more »
«   1   2   3   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