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E NEWS | LEGAL NEWS
Our Pride Joy View All

Karen Yoo

July 25, 2011
Internship Period: May 23, 2011 to July 22, 2011 At Kim & Bae, P.C., there are plenty of opportunities to learn and take on responsibilities. No matter how long or short your commitment will be, the experiences you get will differ dramatically based on what you expect and are willing to do. During the nine weeks more »

Ji Min Kwon

July 25, 2011
Internship Period: June 26, 2011 to July 22, 2011 6월 말, 저는 처음으로 여행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뉴욕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처음에는 이 사실이 와 닿지 않았지만, Kim&Bae에 들어오는 순간, 제가 방학을 즐기기 위해 이 곳에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록 4주라는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의 인턴십이었지만, 그 사이에 저는 많이 배우고 발전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more »

Ji Young Yoon

July 25, 2011
Internship Period: June 26, 2011 to July 22, 2011 When I first came here on June 26th, I didn’t know anything about Law firm. Since I majored in English Literature and Business, I couldn’t possibly imagine what it would be like. Everything was new. Now I think I must’ve looked like a baby who knows nothing, more »

Eun Jin Kim

July 19, 2011
Internship Period: August, 2010 to June, 2011 안녕하십니까? 저는 약 10개월 가량 법무법인 김앤배에서 인턴을 했던 김은진이라고 합니다. 보통 김앤배의 인턴으로 오시는 분들은 단기로 하기 마련인데 저는 10개월 가량 로펌이라는 곳에서 배우고 일하다 보니, 인턴이기보다 김앤배의 구성원으로서 실무적으로 일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엔 영어도 잘 안되고 모든 일에 서툴렀던 저는 기본적인 copy, scan, fax 보내는 것을 more »

Lee Chan Kark

July 5, 2011
Internship Period: June 6, 2011 to July 1, 2011 인턴을 시작하던 날, 김봉준 변호사님께서는 제게 ‘경험의 중요성’과 함께 ‘그 경험은 열정을 동반해야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론을 아는 것’과 ‘현실을 아는 것’은 분명 다른 영역이었습니다. 이론을 책으로부터 배웠다면 현실은 경험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지난 한달 간의 경험을 통해 법조인으로서 중요한 덕목 more »

Jong Gul Lee

June 24, 2011
Internship Period: May 2, 2011 to June 30, 2011 안녕하세요? 제41기 사법연수생 이종걸입니다. 최근 대한민국 법조계는 변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로스쿨의 도입으로 한 해에 2,000명이나 되는 변호사가 배출될 예정이고, 한미 FTA체결로 법조시장이 단계적으로 개방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살아남고, 나아가 시대를 주도하는 변호사가 되기 위하여 전 대한민국을 떠나 미국에 있는 KIM&BAE에서 변호사실무수습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KIM&BAE를 선택한 이유는 제40기 사법연수원 more »

Ho Yeon Lim

June 24, 2011
Internship Period: May 2, 2011 to June 30, 2011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법연수원 41기 임호연이라고 합니다. 저는 사법연수원 2년 차의 변호사 실무수습 과정을 법무법인 KIM&BAE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두 달이었지만 법무법인 KIM&BAE는 제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소중한 경험을 주었습니다. 도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다 앞으로 법조인으로서 한국에서 계속 생활할 것이기 때문에 미국의 소송절차나 미국의 로펌을 몸으로 more »

Eun Young Lee

April 20, 2011
안녕하세요. 이곳 김&배에서 3, 4월 두 달동안 실무수습을 한 이은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지금 사법연수원 41기 생이구요, 이 곳은 지난 40기 였던 백종권 연수생을 통해서 알게되어 오게되었습니다. 두 달간 이곳에서 있으면서 영어에 대한 부담과 미국생활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어떻게 생활을 하게 될까 하는 두려움이 앞섰는데요, 막상 이곳에 와보니 김&배 의 모든분들도 잘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쉽게 적응을 하고 생활을 잘 more »

Sung Hoon Kim

April 20, 2011
네, 안녕하세요 41기 사법연수원생, 김성훈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가 이곳에 오게된 이유는 변호사 실무수습이라는 것을 통해서 오게 되었는데 막상 처음에 올 때에는 영어도 능숙하지 못한데 미국이라는 곳에서 잘 할 수 있을 까하는 두려움이 컸었는데, 여기에 와보니 한국 스텝분들 및 미국 변호사 분들 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생활하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제가 여기서 두 달동안 지내면서 more »

Michelle Han

August 13, 2010
Internship Period: July 22, 2010 to August 11, 2010 제가 인턴쉽을 하면서 느낀 김앤배의 가장 큰 장점들은 사람에게 높은 가치를 두는 회사 분위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 그리고 스태프들은 물론 인턴에게도 열려있는 업무 환경이었습니다. 법률회사의 가장 큰 자산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앤배는 이 점에서 그 어느 로펌 보다 훌륭한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트너 변호사이신 김봉준, 배문경 변호사님은 more »
«   1 ... 4   5   6   7   »